기사최종편집일 2025-01-17 04:00
연예

[쥬크박스] "잘 지내?"…니엘, '이별 3부작' 두 번째 이야기로 돌아왔다

기사입력 2017.09.21 14:33

김미지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가수 니엘이 2017년 이별 3부작의 두 번째 이야기 '잘 지내?'로 돌아왔다.

니엘은 21일 오후 6시 올초 발표한 '날 울리지마'에 이은 두 번째 이별 곡 '잘 지내?'를 공개한다.

전작인 '날 울리지마'에서 이별 직후 슬픔과 고통에 빠진 심정을 호소력 있게 표현했다면, '잘 지내?'는 이별 후 시간이 흘러 슬픔과 고통에서 벗어났지만, 헤어진 연인을 잊지 못해 SNS를 탐색하고 있는 자신의 모습을 자책하는 이별의 아쉬움을 표현했다.

퓨쳐 베이스에 기반을 둔 '잘 지내?'는 EDM 특유의 감각적인 사운드로 감성적인 멜로디와 니엘의 독보적인 보컬 컬러를 결합시켰다. 간주 부분에 나오는 뭄바톤 리듬은 솔로 아티스트로서 손꼽히는 니엘의 파워풀한 댄스 실력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

피처링에는 래퍼 JUSTHIS가 참여했다. 실제 자신의 경험담으로 풀어낸 랩 가사에는 연인과 헤어짐을 겪은 후 그의 SNS에 조심스럽게 들어가 보는 현실적인 내용이 담겨 많은 리스너의 공감을 불러 일으킬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혹시 알까봐 더블 탭 조심스레 확대만 해보네 / 너의 얼굴은 그때와 너무 변해있는데 / 너의 웃는 사진 속 미세한 움직임들이 기억 나 넌 똑같이 여전히 예쁘네' 등 저스티스의 정확한 래핑과 '근데 넌 잘 지내? I feel like you're just doing fine / 이렇게라도 너의 안부를 묻고 싶어져' 등의 니엘의 보컬이 어우러지며 곡의 매력을 배가시켰다.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 니엘은 여성 댄서와 함께 커플 댄스로 이별 후의 남은 미련을 표현하는가 하면, 간주 부분에서는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선보여 가창력과 춤실력 모두를 겸비한 아티스트로서의 매력을 자랑했다.

한편 이날 오후 6시 '잘 지내?'를 발표한 니엘은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나선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잘 지내?' MV

김미지 기자 am81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