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걸그룹 이달의 소녀가 두 번째 유닛 오드아이써클(ODD EYE CIRCLE)을 선보인다.
오는 21일 이달의 소녀는 김립, 진솔, 최리로 구성된 오드아이써클의 미니앨범 '믹스 앤 매치'(Mix&Match)를 공개하고 본격 활동에 나선다.
앞서 지난 4월 이달의 소녀 희진, 현진, 하슬, 비비로 구성된 1/3을 선보인데 이어 오드아이써클이 출격하는 것. 오드아이써클의 타이틀곡 '걸 프론트(Girl Front)'의 뮤직비디오 티저에는 미국 로스엔젤레스를 배경으로 오드아이써클만의 유니크한 음악 스타일과 더불어 모두 걸그룹 센터라고 해도 손색없는 멤버들의 초극강 비주얼을 공개해 단연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달의 소녀는 새로운 멤버를 한 명씩 순차적으로 공개하여 개별 싱글은 물론 기존 멤버와 함께 신곡을 발표, 완전체를 이뤄가는 전무후무한 신개념 걸그룹 데뷔 프로젝트로 진행 중이다.
지난해 10월 첫 번째 멤버 희진을 시작으로 현재까지 총 8명의 멤버(희진, 현진, 하슬, 여진, 비비, 김립, 진솔, 최리)가 공개되었고, 프랑스, 일본, 아이슬란드, 대만, 영국, 뉴질랜드, 체코 등지에서 해외 로케이션으로 뮤직비디오 및 재킷 촬영을 진행했다.
한편 오드아이써클의 '믹스 앤 매치'는 오는 21일 정오 공개된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블록베리 크리에이티브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