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14:52
연예

'더패키지' 이연희X정용화, 커플 포스터 공개…여행지 설렘 가득

기사입력 2017.09.13 08:13

김주애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주애 기자] ‘더패키지’가 이연희, 정용화의 커플 포스터를 공개했다. 여행 중인 두 남녀의 아름다운 이미지는 낯선 만남과 낯선 로맨스의 로망이 흠뻑 묻어나있다. 

JTBC 새 금토드라마 ‘더패키지’는 각기 다른 이유로 패키지여행을 선택한 사람들이 관계를 맺게 되면서 벌어지는 사건과 소통의 여정을 그려나갈 여행드라마. 올 가을, 아름답고 이국적인 프랑스에서 벌어지는 여행자들의 이야기와 로맨스로 안방극장을 두드릴 예정이다.

공개된 커플 포스터는 프랑스 패키지여행에서 만난 패키지 가이드 윤소소(이연희 분)와 혼자 온 패키저 산마루(정용화)가 프랑스 북부 해변 휴양지인 도빌 해안 도로를 배경으로 자전거를 타고 달리는 행복한 순간을 담았다.

포스터만으로도 보는 이들의 여행 욕구를 자극하는 감성 충만 여행 드라마임을 예고한 ‘더패키지’. 파리, 몽생미셸, 옹플뢰르 등 프랑스 현지 로케이션 촬영으로 이국적인 아름다움과 낭만을 품은 영상미와 감성, 그리고 여행드라마만이 가질 수 있는 흥미로운 스토리를 기대케 한다.

‘더패키지’는 드라마 ‘추노’, ‘7급 공무원’ 영화 ‘해적’ 등 히트작 메이커 천성일 작가의 드라마 복귀작으로 방송가 안팎의 주목을 받고 있는 하반기 기대작이다. 드라마 ‘직장의 신’, ‘가족끼리 왜 이래’의 전창근 PD와 ‘참 좋은 시절’,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 남자’의 김진원 PD가 여행의 감성을 따뜻하고 아름답게 불어넣는다.

‘청춘시대2’ 후속으로 오는 10월 13일 오후 11시 첫 방송 예정이다.

savannah14@xportsnews.com / 사진 = JTBC

김주애 기자 savannah1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