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08.10.23 09:05 / 기사수정 2008.10.23 09:05
이번 행사는 2008 시즌 내내 힘찬 응원과 격려를 보내 준 KIA 타이거즈 팬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팬에게 소중한 추억거리를 안겨줄 전망이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2009 신인 선수들을 비록, 그 동안 팬의 사랑을 받아왔던 KIA 타이거즈 선수가 모두 참여해 팬과 함께 다양한 레크리에이션과 체육 행사등을 즐길 예정이다.
이 날 행사는 크게 1,2부토 나누어 진행되며 1부에서는 팬과 선수들이 함께 그라운드에서 사진 촬영 및 사인회를 가지고, 구단, 선수단, 팬 대표의 인사 후 치어리더의 축하 공연이 이어질 예정이다.
2부에서는 팬과 선수가 서로 어울려 혼합팀을 구성 OX퀴즈, 엉덩이 밀치기, 짝짓기 등 단체 및 팀 별 레크리에이션을 하며 다양한 즐거움을 누릴 수 있도록 했다. 또한 팬과 선수들이 숨겨진 끼를 발산할 수 있는 장기자랑과 행운권 추첨 등이 진행된다.
행사 참가자들에게는 기념우산과 타올을 증정하고, 레크리에이션 승리팀과 경품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 청소기, 안마기, 콘도 이용권, 에버랜드 이용권, 사인볼, 유니폼 등 다양한 상품을 증정, 팬을 더욱 흥겹게 만들 것으로 보인다.
이 날 행사의 참가 신청은 구단 홈페이지 팝업창을 통해 하면 된다. 참석 인원은 선착순 300명으로 하며 팝업창은 29일 오전 10시에 홈페이지에 개시할 예정이다.
한편 이날 행사에서는 선수 액자를 전시 후 판매, 수익금 전액을 연말 불우이웃돕기에 활용할 예정이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