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17 08:21
연예

신예 아이즈, 양희은 극찬 받은 지후 티저 공개

기사입력 2017.08.25 09:53 / 기사수정 2017.08.25 09:53

전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신예 하이틴 밴드 ‘아이즈(IZ)’가 데뷔곡 '다해' 뮤비의 멤버별 개인 티저를 4일간 연이어 공개한다.

아이즈는 24일부터 4일간 공식 SNS 및 네이버 V 라이브 채널을 통해 첫 번째 데뷔 앨범 'All you want(올유원트)'의 타이틀곡 '다해' 뮤비의 멤버별 개인 티저 영상을 최초 공개할 예정이다.  

매일 자정 공개되는 이 티저 영상은 24일 보컬 지후를 시작으로 우수, 현준, 준영의 순서로 공개된다. 이어 개인 티저 연속 공개 후 뮤비 전체 티저도 선보일 계획이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여러 책들이 놓인 거실 배경 속 지후가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한가한 오후 LP로 음악을 들으며, 타로카드를 이것저것 골라보며 여유로움을 즐기고 있는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티저 첫 타자 지후는 팀 내에서 보컬과 리더를 맡고 있으며, SBS '판타스틱 듀오'에 출연한 독특한 이력을 가지고 있다. 출연 당시 지후는 '사랑 그 쓸쓸함에 대하여' 곡으로 가요계 대모 양희은과 듀엣 무대를 나서 소년 답지 않은 쓸쓸한 감성과 목소리를 극찬 받은 바 있다. 

아이즈의 데뷔 타이틀곡 ‘다해’는 히트곡 제조기로 통하는 김도훈 작곡가가 만든 곡이다. 어떤 것이든 다해주겠다는 마음을 솔직히 표현해낸 가사와 기존 가요계에서 쉽게 찾아 볼 수 없었던 신선한 구조와 변주로 인해 아이즈만의 독특한 리듬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아이즈의 첫 번째 데뷔 앨범 'All you want(올유원트)'는 오는 31일 오후 6시 발매될 예정이다.

won@xportsnews.com / 사진 = 뮤직K 엔터테인먼트

전원 기자 wo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