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19:44
연예

'아는형님' 이종혁·강호동·김희철, '말죽거리 잔혹사' 원작 파괴 패러디

기사입력 2017.07.28 09:15

이아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아영 기자] 배우 이종혁이 강호동, 김희철과 함께 영화 ‘말죽거리 잔혹사’를 패러디했다.

29일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는 터보 김종국과 배우 이종혁이 출연한다.

만만치 않은 전학생들의 등장에 형님들은 기선제압을 시도했다. 그러나 두 전학생은 기죽기는커녕, 팽팽한 분위기를 만들어내며 형님학교에 완벽 적응했다.

이날 김종국은 프로 예능인답게 역대급 입담으로 형님들을 들었다 놨다 하며 끝없는 웃음을 만들어냈다. 이종혁 역시 센스 넘치는 개그를 선보였다.

또 형님들은 이종혁의 여러 대표작 중 하나인 ‘말죽거리 잔혹사’를 떠올렸다. 이상민은 영화 속 명장면을 재연해달라 부탁했다. 이종혁은 벌써 15년 전 작품이라며 쑥스러워했으나, 이내 프로답게 영화 속 명장면을 완벽 재연해냈다.

선도부 이종혁의 연기에 형님들은 주눅이 드는 듯했으나 이내 상대역 ‘햄버거’ 역할을 맡은 강호동이 원작을 파괴하는 내용의 콩트를 선보여 분위기가 반전됐다. 근본 없는 새로운 시나리오에 형님들은 웃음을 멈추지 못했다.

이어 ‘TV 천재’ 김희철은 영화 ‘말죽거리 잔혹사’의 명대사들을 줄줄 암기하며 콩트를 거들었다. 원작과 전혀 다른 패러디에 이종혁은 당황스러움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29일 오후 8시 50분 방송.

lyy@xportsnews.com / 사진 = JTBC

이아영 기자 ly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