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9 02:37
연예

지현우, '도둑놈' OST 참여…여심 홀리는 달달 목소리

기사입력 2017.07.07 20:23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배우 지현우의 목소리를 OST로 들을 수 있다.
 
지현우는 MBC 주말드라마 ‘도둑놈 도둑님’에서 주인공 ‘장돌목’ 역할을 맡아 열연 중이다. 

지현우가 극 중에서 부른 노래 ‘나는 행복한 사람’이 OST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8일 공개된다.

‘도둑놈 도둑님’의 첫 번째 OST 곡 ‘나는 행복한 사람’은 이문세가 부른 곡을 리메이크한 곡이다. '꽃보다 남자’, ‘마이걸’,’신의’ ,’시티 헌터’, ‘주군의 태양’, ‘운명처럼 널 사랑해’, ‘밤을 걷는 선비’, ‘화랑’ 등 다채로운 작품에서 다양한 스타일의 음악을 선보인 오준성 작곡가의 손을 거쳐 새로운 감성을 담았다.
 
‘나는 행복한 사람’은 극 중 강소주(서주현 분) 앞에서 기타를 치며 라이브로 부르는 장면에 삽입돼 선공개됐다.

“그대 사랑하는 난 행복한 사람 잊혀질 땐 잊혀 진대도 그대 사랑 받는 난 행복한 사람 떠나갈 땐 떠나간대도 “라는 노랫말이 인상적이다. 극 중 사랑하는 강소주(서주현 분)를 향한 장돌목의 애틋한 마음을 담았다.

밴드 ‘더 넛츠 ‘활동과 다수의 OST에 참여해 빼어난 가창 실력을 선보인 지현우의 수준급 노래 실력과 특유의 부드럽고 애절한 목소리를 뽐냈다.
 
제작사 관계자는 “지현우가 드라마의 감동을 높여줄 OST에 직접 참여할 정도로 드라마에 대한 애착이 많다.이번 곡은 시청자에게 주는 선물 같은 느낌이 될 것 같다”라고 밝혔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 메이퀸픽쳐스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