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00:04
연예

"데뷔준비 완료" 카드, 전소민·제이셉 티저공개

기사입력 2017.07.05 16:15 / 기사수정 2017.07.05 16:15

전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혼성그룹 KARD(카드)가 제이셉과 전소민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5일 KARD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푸른 바다를 배경으로 한 제이셉과 전소민의 개인 티저 이미지를 게재해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사진 속 제이셉과 전소민은 하얀 셔츠와 원피스로 청순하면서도 섹시한 분위기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KARD는 지난 3일 멤버 비엠과 전지우의 여름 분위기 물씬 풍기는 청량감 있는 개인 티저를 공개한데 이어 제이셉과 전소민의 티저까지 선보였다ㅓ. KARD 멤버 전원은 각자의 개성이 묻어나는 ‘Hola Hola’ 티저 이미지를 순차적으로 게재해 정식 데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켰다.

약 6개월간 총 3단계의 데뷔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마친 KARD는 프로젝트 곡 ‘오나나’, ‘돈리콜’, ‘루머’를 국내외에서 공연하며 전세계 팬들과 더욱 가까이 만나왔다. 이에 ‘믿고 듣는 신용 KARD’라는 호평 속 데뷔앨범 ‘Hola Hola’의 티저가 하나씩 공개되며 본격적인 데뷔 초읽기에 돌입한 KARD에게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KARD(비엠, 제이셉, 전소민, 전지우)의 정식 데뷔 앨범 ‘Hola Hola’는 오는 19일 발표된다. 

won@xportsnews.com / 사진=DSP미디어

전원 기자 wo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