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12:18
연예

'싱글와이프', 한 달에 한 번 '아내DAY' 캠페인 나선다

기사입력 2017.07.04 10:27



[엑스포츠뉴스 오수정 기자] SBS '싱글 와이프'가 한 달에 한 번, 아내만의 시간을 선물하는 '아내DAY' 캠페인에 나선다.

'싱글 와이프'를 통해 각자의 아내에게 '아내DAY'를 선물했던 서현철, 남희석, 김창렬, 이천희는 "방송을 통해 그동안 몰랐던 아내의 모습을 발견하게 됐다"며 아내에 대한 미안함을 표현함과 동시에 '아내DAY' 필요성에 대해 공감했다.

아내들 역시 결혼 후 처음으로 맞은 '아내DAY'에 얼굴 표정부터 180도 달라지며 진정한 자신만의 시간을 갖는 것에 대해 행복해했다. 제작진은 "네 아내 모두 '아내DAY'를 맞아 제대로 놀았다. 그러면서 자연스러운 모습이 나온 것 같다"고 말했다.

이에 '싱글 와이프'는 대한민국의 모든 아내들이 한 달에 한 번, '아내DAY'를 가질 수 있도록 전 국민 캠페인에 나설 예정이다.

실제로 '싱글 와이프' 방송 이후 국내 대표 '맘 커뮤니티' 등에서는 '아내DAY'에 대한 다양한 의견들이 개진되고 있고, 오프라인 상에서도 '아내DAY'에 관해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는 상황이다. 또 하나의 '대세 키워드'로 주목받을 것으로 보인다.

제작진은 "'아내DAY'는 그동안 자신의 모습을 잊고 육아와 가사에 지쳐있던 아내들이 한 달에 한 번만이라도 오롯이 자신만의 시간을 보내며 삶의 활력을 얻을 수 있도록 하자는 취지"라며 시청자들의 지속적인 관심을 당부했다. 

3부작 파일럿 예능 '싱글 와이프'는 아내들이 가정의 울타리에서 벗어나 낭만적인 일탈을 꿈꾸고, 남편들이 이를 지켜보면서 그동안 몰랐던 아내의 속내를 이해하고 공감하는 콘셉트의 프로그램으로 오는 5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nara777@xportsnews.com / 사진 = SBS

오수정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