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9 13:19
연예

'효리네민박' 이효리·이상순·아이유까지, 완전체 포스터 공개

기사입력 2017.06.29 11:11

이아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아영 기자] JTBC ‘효리네 민박’ 측이 이효리와 이상순, 아이유까지 한 자리에 모은 ‘완전체 포스터’를 공개했다. ‘효리네 민박’에 직원으로 첫 출근한 아이유와 회장-사장 부부가 함께 한 일종의 기념사진인 셈이다.

29일 공개된 ‘효리네 민박’ 포스터에는 이효리-이상순 부부, 그리고 아이유가 나란히 앉아 포즈를 취하고 있다. ‘카리스마 회장님’ 이효리와 ‘믿음직한 사장님’ 이상순 옆에 ‘일순이 직원’ 아이유가 앉아 민박집 스태프들의 단란한 한 때를 보여준다. 메인 출연자들을 한 눈에 볼 수 있어 앞서 공개된 이효리-이상순 부부 버전 포스터와는 또 다른 느낌을 자아낸다.

포스터 속 인물들의 밝은 웃음만 보면 단합대회라도 하는 듯 여유로워 보인다. 하지만, 제작진에 따르면 실상은 그렇지 않다. 포스터 사진 촬영을 하던 당시 민박집 일거리가 산더미처럼 쌓여있어 이효리-이상순 부부와 아이유가 사실상 정신을 차리지 못할 정도로 바빴다는 전언이다. 일반인 민박객들을 위해 식사 준비는 물론이고 설거지와 청소, 시설 관리까지 세 사람의 손으로 직접 했던 만큼 촬영이 이어지는 내내 분주한 시간을 보낼 수 밖에 없었다.

이효리-이상순 부부는 물론이고 아이유도 불과 30분 남짓한 시간을 내 기념사진 찍듯 촬영을 마친 뒤 숨 돌릴 틈도 없이 ‘일순이 직원’ 모드로 돌아갔다. 민박집에 첫 출근하는 아이유의 모습은 7월 2일 일요일 오후 8시 50분에 방송되는 ‘효리네 민박’ 2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지난 25일 방송된 ‘효리네 민박’ 1회는 6%(닐슨코리아 전국 기준)에 육박하는 시청률로 동시간대 비지상파 1위를 차지하며 안방극장을 장악했다. 분당최고 시청률은 8%대 후반까지 치솟았다. 화제성 역시 최고치까지 올라갔다. 굿데이터 코퍼레이션에 따르면, 첫회가 방송된 25일 당일 ‘효리네 민박’은 27.4%의 압도적인 수치로 화제성 순위 1위에 올랐다. 2위에 비해 14.8% 포인트 높은 수치다. 당일 굿데이터 코퍼레이션의 '베스트 관심 이슈' 차트에도 이효리-이상순-아이유 세 사람이 나란히 1, 2, 3위에 해당하는 수치를 기록해 눈길을 끌었다.

‘효리네 민박’은 매주 일요일 오후 8시 50분에 방송된다. 

lyy@xportsnews.com / 사진 = JTBC

이아영 기자 ly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