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1 13:38
연예

[포인트:컷] '군주' 유승호♥김소현, 포옹 비하인드 대방출

기사입력 2017.06.03 11:04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배우 유승호와 김소현의 운명적인 포옹씬 비하인드컷이 공개됐다.

3일 MBC 수목드라마 '군주-가면의 주인' 측은 유승호와 김소현의 비하인드 컷을 선보였다. 

유승호와 김소현의 '운명 포옹' 장면은 지난 4월 7일 서울 여의도의 세트장에서 촬영됐다. 두 사람은 이 장면 보다 앞선, 유쾌한 분위기의 장면 촬영에서는 환한 미소와 해맑은 웃음으로 현장 분위기를 이끌었던 상태.

하지만 이 장면 촬영에서는 진지하고 밀도 높은 감정선을 그려내야 하는 만큼, 대본에 몰입하며 말수를 줄였다. 유승호는 누워있는 자세, 김소현은 앉아있는 자세에서 전혀 움직이지 않고 그대로 대사를 주고받으며 오로지 감정선 다잡기에만 집중했다.

더욱이 유승호와 김소현은 '큐사인'과 동시에, 단 1초의 지체도 없이 바로 눈물을 떨구며 애처로운 감정을 고조시켜 현장을 숙연하게 만들었다. 애잔한 분위기 속에서 완벽하게 'OK컷'을 받아낸 두 사람은 이후에도 감정을 추스르지 못한 채 눈물을 계속 떨궜던 것. 휴지로 연신 눈물을 닦아내면서도 서로를 격려하는 유승호와 김소현의 모습이 스태프들을 감동시켰다. 

제작진은 "유승호와 김소현은 서로에 대한 진심을 확인하게 되는, 감정의 격변이 일어나는 이 장면에서 최상의 연기를 이끌어냈다"고 밝혔다. 

'군주-가면의 주인'은 오는 7일 오후 10시 방송한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 피플스토리 컴퍼니, 화이브라더스 코리아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