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9 06:07
연예

"유리상자 형들 죄송해요"…UV·신동, '메리맨' 티저 공개 '폭소유발'

기사입력 2017.06.01 16:50 / 기사수정 2017.06.01 16:50

강현경 기자

[엑스포츠뉴스 강현경 인턴기자] UV와 슈퍼주니어 신동이 컬래버레이션한 그룹이 신곡 'Marry Man'(이하 메리맨) 발매를 하루 앞두고 팬들의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1일 유튜브 SM엔터테인먼트 공식 계정 SMTOWN(SM타운) 채널은 '메리맨'의 뮤직비디오 2차 티저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세 사람은 그룹 '소방차'를 연상케 하는 의상을 입고 있으며 리드미컬한 음악에 "결혼하자"라는 가사를 반복한다.

이날 뮤지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제 축가는 메리맨이다. 유리상자 형들 죄송해요"라는 글이 적힌 메리맨의 앨범 재킷을 공개했다. 신동 역시 "진정으로 결혼하고 싶다면 우리를 찾아라. 평범한 결혼식은 가라. 결혼식 축가의 혁명. 결혼식 축가는 메리맨 전과 후로 나뉠 것이다"라며 신곡에 대한 강한 자신감을 보였다.

세 사람은 이날 홍익대학교 인근에 깜짝 등장해 팬들과 소통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UV와 신동의 신곡 '메리맨'은 SM 디지털 음원 공개 채널인 'STATION(스테이션)' 시즌 2의 열 번째 주인공으로, 오는 6월 2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handang2@xportsnews.com / 사진= SM타운 채널, 뮤지 인스타그램

강현경 기자 handang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