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10:57
연예

[단독] 장동민·소진, '크라임씬3' 게스트 출격…추리력 빛낸다

기사입력 2017.05.25 15:02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방송인 장동민과 걸스데이 소진이 JTBC '크라임씬3' 게스트로 나선다. 

25일 한 방송관계자에 따르면 장동민과 소진이 오는 6월 2일 방송 예정인 '크라임씬3'에 출연한다. 

'크라임씬3'는 살인사건 속에서 플레이어들이 직접 사건과 관련된 인물로 분해, 단서를 모으고 범인을 추리해내는 형식의 예능프로그램으로 마니아층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지난 3회 방송분은 1.9%(닐슨코리아/전국 유료가구기준)를 기록하는 등 지난 시즌 최고 시청률을 훌쩍 뛰어넘으며 사랑받고 있다. 박지윤, 장진, 양세형, 정은지, 김지훈 등이 고정 멤버로 활약 중이다. 

앞서 NS윤지와 하니 등 지난 시즌 출연진이 '경찰학교 살인사건' 에피소드에 등장한 데 이어 시즌2의 고정 출연진이었던 장동민도 '크라임씬3'에 게스트로 돌아오게 돼 시청자들의 흥미를 끌 전망. 시즌2 고정 멤버로 나서며 '크라임씬' 시리즈의 룰을 확실히 숙지하고 있는 플레이어인 만큼, 게스트로도 좋은 활약을 펼칠 것으로 보인다. 

걸스데이 소진은 이번이 '크라임씬' 시리즈 첫 출연. 다수의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해온 그가 '크라임씬3'에서 '뇌섹녀'다운 추리실력을 보여줄 수 있을 것인지도 관심을 끈다. 

한편 '크라임씬3'은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방송한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엑스포츠뉴스DB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