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9 01:49
연예

'내 아내와 결혼해 주세요' 안재현, 내레이션 예고편 참여…따뜻한 매력

기사입력 2017.05.15 08:41 / 기사수정 2017.05.15 09:05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사랑하는 사람을 위한 슬프지만 유쾌한 인생 마지막 예능! 동명의 베스트셀러를 원작으로 한 '내 아내와 결혼해 주세요'(감독 미야케 요시시게)가 배우 안재현이 참여한 내레이션 예고편을 공개했다.

'내 아내와 결혼해 주세요'는 워커홀릭 베테랑 예능작가 슈지가 청천벽력 같은 6개월 시한부를 선고를 받고, 사랑하는 아내에게 새 남편을 찾아주기로 결심하면서 벌어지는 유쾌하고도 감동적인 가족 드라마다.

예능작가 슈지의 엉뚱하고도 유쾌한 모습으로 시작되는 '내 아내와 결혼해 주세요'의 내레이션 예고편은 안재현의 부드러운 보이스로 훈훈함을 선사한다.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영화 '패션왕' 등으로 매력을 뽐낸 안재현은 최근 tvN 예능 '신혼일기'에서 다정다감한 모습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이번에는 특별히 '내 아내와 결혼해 주세요' 예고편 내레이션에 참여해 그만의 설레는 목소리로 영화의 매력과 따뜻한 분위기를 한층 배가시켰다.

공개된 '내 아내와 결혼해 주세요'의 내레이션 예고편은 안재현만의 달콤한 목소리로 눈과 귀를 사로잡으며, 영화 속 결혼과 사랑에 관한 따뜻한 통찰까지 엿볼 수 있어 영화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5월 21일 '부부의 날'을 앞두고 공개될 예정인 영화 '내 아내와 결혼해 주세요'는 우리 곁에 가장 가까이 있지만, 잊고 살아가는 가족에 대한 소중함을 전해줄 예정. 일과 사랑, 결혼과 인생에 대한 따뜻하고 유쾌한 통찰로 올봄 싱그러운 웃음과 훈훈한 감동을 선사할 가장 매력적인 인생영화가 될 것이다.

'내 아내와 결혼해 주세요'는 5월 개봉 예정이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스마일이엔티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