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9 08:10
연예

'팔로우미8' 정채연X청하, 다시 만났다…설레는 벚꽃 데이트

기사입력 2017.04.27 08:53

이아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아영 기자] 정채연이 청하와 만나 꿈에 그리던 벚꽃 데이트를 즐겼다.

27일 방송하는 태광그룹 티캐스트 계열 패션앤(FashionN) ‘팔로우미8’에서는 ‘프로 서울러 핫플레이스 탐방이라는 주제로 5MC가 서울에 숨겨진 명소를 방문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방송에서 정채연은 “오랜만에 데이트 약속이 있다”고 말하며 설레는 모습을 보였다. 이를 지켜보던 MC들은 그 어느 때보다 예쁜 옷차림을 한 정채연을 보며 “누굴 기다리는지 궁금하다”며 그의 데이트 메이트에 기대감을 보였다.

정채연과 함께 서울의 핫플레이스를 소개할 주인공은 바로 아이오아이에서 넘버원 춤꾼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청하. 각각 컴백 준비와 솔로 활동 준비로 바쁜 시간을 보내고 있는 두 사람은 소중한 시간을 내어 만나 매우 즐거운 모습을 연출했다.

정채연과 청하는 “촬영을 핑계 삼아 놀러 왔다. 이런 스케줄 너무 좋다”고 환호성을 내질렀다. 특히 본격적인 활동에 앞서 다이어트를 진행 중인 두 사람은 디저트의 유혹을 피하지 못해 눈길을 끌었다. 청하는 “지금 사실 디톡스 다이어트 중인데 오늘만큼은 먹는 걸 피할 수가 없다”며 케익 한입을 먹은 후 “천국을 맛 봤다”고 말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물들였다.

정채연과 청하가 다음으로 발길을 옮긴 곳은 대세 중에 대세로 꼽히는 인형 뽑기 가게였다. 정채연과 청하는 아슬아슬하게 뽑기에 연속 실패하자 불타는 승부욕을 보였다는 후문이다.

27일 오후 9시 방송.

lyy@xportsnews.com / 사진 = 티캐스트

이아영 기자 ly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