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30 10:23
연예

임수정, 장밋빛 투명 피부 자랑... '동안의 정석' [화보]

기사입력 2017.04.18 15:04 / 기사수정 2017.04.18 15:04

서재경 기자

[엑스포츠뉴스 서재경 에디터] 배우 임수정이 고혹적인 미모를 자랑했다.

임수정은 스타&패션 매거진 ‘인스타일’ 을 통해 특유의 우아함과 고혹적인 아름다움으로 화보 커버를 장식했다.

공개된 화보 속 임수정은 도시의 커리어우먼을 연상시키는 화이트 수트에 블랙 스트랩 시계와 컬러 스톤이멋스러운 뱅글 등을 착용해 우아하면서도 당당한 아름다움을 뽐냈다.

또 다른 화보에서 임수정은 어깨를 드러낸 오프 숄더 드레스를 입고 그녀만의 사랑스러우면서도 활기 넘치는 모습을 선보였다. 이번 화보에서는 산뜻한 색감이 눈길을 끄는 터콰이즈 컬러 스톤의 네크리스와 뱅글을 착용했으며 자신감 넘치는 미소로 화보 컷을 완성했다.

화보 촬영 관계자는 “임수정은 여러 빛깔로 반짝이는 주얼리 만큼이나 다채로운 매력을 지닌 배우”라며 “화보 촬영 동안 우아함, 당당함, 사랑스러움 등 다양한 매력을 선보이며 주변을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로 물들였다”라고 말했다.

임수정의 이번 화보는 스위스 명품 시계 및 주얼리 브랜드 ‘피아제(PIAGET)’과 함께했으며 자세한 내용은 인스타일 5월호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임수정은 tvN 드라마 '시카고 타자기'에서 주인공 '전설' 역을 맡아 열연 중이다.



inseoul@xportsnews.com / 사진=인스타일

 

서재경 기자 inseoul@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