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9 02:54
연예

'겟잇뷰티 2017' 이세영, 기초케어 '집착녀'된 사연

기사입력 2017.04.16 15:34 / 기사수정 2017.04.16 15:34

김선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선우 기자]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7'에서 MC 이세영이 기초케어에 집착하게 된 사연이 공개된다.

16일 방송되는 '겟잇뷰티 2017' 9회에서는 '5살 어려보이는 톤 종결자 되기'를 주제로 피부 고민별 '맞춤 톤 보정 메이크업' 비법을 소개한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는 이세영이 '기초케어 집착녀'가 된 이유가 공개될 예정이다. 이세영은 "몇년 전까지 홍조가 심해서 메이크업해도 열감이 올라와서 피부 메이크업이 다 녹았다"고 밝히며 어린 나이임에도 스킨케어에 집중하는 사연을 밝힌 것. 사전 예고없이 민낯 사진이 공개되면서 이세영은 제작진을 향한 분노의 눈빛을 발사했다는 후문이다.

또한 "민낯으로 연습실에 앉아있다가 거울을 보면 깜짝 놀란다"는 세정의 사연부터, 밤을 새거나 과음한 다음날이면 어김없이 산다라박을 괴롭히는 피부 고민 등이 공개된다. 반면 이하늬는 겟뷰 안방마님답게 굴욕없는 민낯사진이 공개돼 MC들의 부러움을 샀다.

이외에도 이날 방송에서는 올 봄 트렌드인 '톤 보정 메이크업'이 소개된다. 메이크업아티스트 김수빈이 출연해 홍조, 잡티, 어두운 피부톤 등 피부 타입별로 '수채화 메이크업'을 시연할 예정. 김수빈은 "올 봄엔 완벽 커버에 대한 집착을 버리는 게 좋다"고 조언한 만큼 가볍고 맑은 메이크업이 등장해 여성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될 전망이다. 각자 피부타입에 맞는 메이크업이 시연될 때마다 학구열에 넘치는 MC들의 모습도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한편 '블라인드 테스트'에서는 발림성과 발색력, 밀착력 등 깐깐한 심사를 거쳐 선정된 '오렌지 골드 아이섀도'의 순위가 공개된다.

16일 오후 8시 20분 방송.

sunwoo617@xportsnews.com / 사진 = 온스타일



김선우 기자 sunwoo61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