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8 03:44
스포츠

나바코리아, 피트니스 산업 발전위해 KDC와 손잡았다

기사입력 2017.04.10 10:15

홍동희 기자

[엑스포츠뉴스 홍동희 기자] 나바코리아, 피트니스 산업 발전위해 KDC와 손맞잡는다.

국제 피트니스 단체 나바코리아(NABBA WFF KOREA)는 박지우 대표의 한국댄스평의회-KDC(KOREA DANCE COUNCIL)와 MOU 협력을 체결했다고 8일 밝혔다.

KDC 박지우 대표는 국내 피트니스 시장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기위해 나바코리아와 이번 MOU 체결을 통해 피트니스 대회 발전 및 선수 트레이닝 전문 교육 프로그램을 공동으로 연구하게 된다.

이는 폭발적 성장을 보이고 있는 피트니스 산업이 유명무실한 교육이 남발되고 피트니스 산업의 성장 동력 부족이 보이는 상황에서 국내 피트니스 시장에 큰 변화를 가져오는 계기가 될 것으로 보인다.

뿐만 아니라 나바코리아와 KDC는 나바코리아가 주최하고 NABBA WFF 인터네셔널이 주관하는 국제 피트니스 축제 2017시즌 하반기 전 대회에 피트니스 무브먼트 체급을 공동 기획으로 프로모션 진행한다.

한편 이번 '2017 나바코리아 피트니스 시즌'은 영국 프리미엄 엑티브웨어 hpe, 옵티멈 뉴트리션과 BSN 뉴트리션으로 유명한 세계적인 건강식품 기업 글랜비아 등 여러 유명 기업과 함께한다.

나바코리아의 송재민 대표는 “KDC와의 MOU 체결로 공동 기획 등을 통해 한국을 넘어 세계 피트니스의 대중화에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나바코리아(NABBA WFF KOREA)는 전 캘리포니아 주지사 아놀드 슈왈제네거, 영화배우 숀 커네리, 국민가수 인순이 등 유명인사를 배출해낸 67년 전통의 국제 보디빌딩 & 피트니스 협회 NABBA WFF International의 한국 지부이다.

mystar@xportsnews.com




홍동희 기자 mysta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