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30 04:29
연예

[포인트:컷] '도봉순' 박형식X박보영X지수, 메인 포스터 공개 '기대UP''

기사입력 2017.02.02 08:09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배우 박보영, 박형식, 지수의 모습이 담긴 JTBC 새 금토드라마 '힘쎈여자 도봉순' 포스터가 공개됐다.

2일 '힘쎈여자 도봉순' 측은 기대감을 높이는 메인 포스터와 박보영, 박형식, 지수의 캐릭터 포스터를 선보였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박형식과 지수를 양 쪽에 끼고 위풍당당한 모습의 박보영의 모습이 담겼다. 이어 캐릭터 포스터에서 박보영은 뾰로통한 얼굴로 ‘여자다운 게 뭔데?’라고 따져 묻고 있다. 여심은 물론 남심까지 흔드는 젊은 CEO 안민혁으로 나서는 박형식은 사탕을 입에 문 채 강렬한 카리스마를 내뿜으며 ‘남자다운 게 뭔데?’라고 묻는다. 여기에 경찰대 출신의 신참형사이자 츤데레 박력남으로 사회정의는 실현될 수 있다고 굳게 믿는 원리원칙주의자 인국두로 분한 지수는 잔뜩 찌푸린 미간에 한쪽 뺨에는 반창고까지 붙여 거친 남자의 향기를 물씬 풍기고 있다.

'힘쎈여자 도봉순'에서 도봉순(박보영 분)과 안민혁(박형식)은 예기치 못한 사건에 지속적으로 휘말리게 되면서 갑을 관계를 형성하고, 티격태격 힘겨루기를 하며 순탄치 않은 로맨스를 펼칠 예정이다. 여기에 봉순의 짝사랑남 인국두(지수)까지 개입되면서 기묘하고 설레는 삼각로맨스를 펼치게 된다.

'힘쎈여자 도봉순'은 오는 24일 오후 11시 첫 방송 한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JTBC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