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05:39
연예

자이언티 "지드래곤, 친해지고 싶다 했더니 '술 먹자'고 화답"

기사입력 2017.02.01 13:26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가수 자이언티가 빅뱅 지드래곤에 대한 존경심을 드러냈다.

자이언티(Zion.T)의 새 앨범 'OO' 발매 기념 인터뷰가 1일 오후 서울 마포구 합정동 모처에서 진행됐다.

이날 자이언티는 지드래곤이 참여한 수록곡 '콤플렉스'에 대해 "콤플렉스라는 소재는 모두에게 해당되는 것 같다. 물론 내 콤플렉스도 담고 있다. 콤플렉스가 없는 사람이 없지 않나. 내가 내 이야기를 하더라도 많은 사람들이 공감해줄 수 있을 거라 생각했다"며 "콤플렉스는 상대적인 것 같다. 콤플렉스를 재미있게 풀어보고 싶었다"고 설명했다.

이어 지드래곤에 대해 "상투적으로 들릴 수도 있지만 정말 배울게 많은 분이다. 나의 대부분 관심사가 음악 만들고, 창작하는 일인데 지용이 형은 그런 일을 많이 해오셨고, 만들어오고 걸어온 길을 보면 존경심이 생긴다. 본받고 싶은 선배다. 아직 인간적으로는 많이 친하지 않다. 앞으로 많이 친해지자고 어제 문자를 드렸다"며 "답장으로 '새해인데 술 한잔 하자'고 왔다"고 전해 눈길을 모았다.

자이언티는 이날 타이틀곡 '노래'를 비롯해 '영화관' 'COMEDIAN' '미안해' '나쁜 놈들' 'COMPLEX' '바람' 등 7개의 신곡과 '영화관'(INS)이 수록된 새 앨범 'O0'을 공개했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