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4 23:36
연예

'런닝맨' 김종국, 방송 최초 소개팅…로맨틱한 '한 남자' 매력 방출

기사입력 2017.01.15 10:27

김주애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주애 기자] '런닝맨' 김종국이 소개팅 현장에서 반전 매력을 공개한다.

15일 방송되는 SBS '런닝맨'에서는 '멤버스 위크' 두 번째 주자 김종국의 특별한 소개팅이 펼쳐진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김종국은 소개팅녀와의 첫 만남을 앞두고 평소 인정사정 없는 호랑이의 모습과는 달리 숙맥이 되어 수줍어하는 반전 모습을 드러냈고, 한강 유람선에서 소개팅녀를 위한 세레나데를 부르며 로맨틱한 '한 남자'의 매력까지 선보였다.

이를 지켜보던 런닝맨 멤버들은 좀처럼 본 적 없던 김종국의 새로운 모습에 눈을 의심하며 김종국에게 연신 짓궂은 장난을 쳤다. 런닝맨 멤버들은 소개팅녀 앞에서 매너남의 정석이 된 김종국을 보며 "우리한테도 이렇게 좀 해달라"며 짓궂게 놀렸다. 

하지만 장난도 잠시, 런닝맨 멤버들은 자신만의 소개팅 성공 꿀팁을 공개하며 응원할 뿐 아니라 런닝맨 멤버들은 김종국의 복불복 데이트를 위해 혼신의 힘을 다해 미션에 임하며 남다른 의리를 과시했다.

런닝맨 멤버들과 함께 소개팅을 지켜보던 김종국의 친형은 김종국의 실체를 폭로하며 '미운 우리 동생(?)' 김종국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는 후문.

호랑이 김종국의 떨리는 첫 소개팅 현장은 15일 오후 6시 30분 '런닝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avannah14@xportsnews.com / 사진 = SBS

김주애 기자 savannah1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