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선우 기자] 가수 서인영의 ‘플랜걸’ 티저가 공개됐다.
3일 트렌디(TRENDY)가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플랜걸’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플랜걸’ MC로 발탁된 서인영이 ‘플랜맨’ 은지원의 사무실을 찾아간 모습과 서인영과 나인뮤지스의 오키나와 여행이 그려졌다.
특히 서인영이 ‘플랜맨’ 사무실을 찾아가 은지원에게 “이젠 내 자리에요”라고 선언하며 신경전을 벌이는 모습과 ‘센 여자들의 막장 여행’이라는 자막과 함께 나인뮤지스와 서인영의 이판사판 미션 수행 장면이 공개되어 관심을 모았다.
또한 영상 마지막에는 나인뮤지스 멤버들이 눈물을 흘리자 서인영이 “아 또 기사 뜨겠다. 숨 막혀”라고 말하는 모습이 담겨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플랜걸’ 제작진은 “서인영과 나인뮤지스는 처음에는 어색했지만 여행을 할수록 서로를 애칭으로 부를 만큼 찰떡궁합 호흡을 자랑했다.”고 전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플랜걸’ 1회는 오는 16일 네이버TV캐스트를 통해 선 공개된다. 이후 ‘플랜걸’ TV판은 2월 4일 트렌디(TRENDY)와 tagTV(태그티비) 채널에서 동시 편성된다.
‘플랜걸’은 은지원이 스타들의 의뢰를 받아 직접 여행을 계획해주는 ‘플랜맨’의 스핀오프 프로그램. ‘플랜맨’ 은지원의 뒤를 이어 통통 튀는 매력을 지닌 서인영이 ‘플랜걸’ MC로 발탁되면서 어떤 여행을 계획할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sunwoo617@xportsnews.com / 사진 = '플랜걸'
김선우 기자 sunwoo617@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