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02:04
게임

사전예약 1위 어플 '모비', 모바일게임 ‘히로인메이커’ 게임 캐시 지급

기사입력 2016.12.28 13:17

서재경 기자
[엑스포츠뉴스 서재경 기자] 구글플레이 스토어 4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사전예약 1위 어플리케이션 ‘모비’는 간단한 미션 참여로 게임 내 아이템 및 풍성한 혜택을 얻을 수 있는 쿠폰을 유저들에게 지급한다.


이번에 쿠폰이 추가된 게임은 ‘히로인메이커’로 ‘1일 출석체크’, ‘페이스북 공유하기’, ‘5분 플레이’ 세 가지 미션을 완료하면 ‘보석 100개’를 증정한다.

더블에이게임즈에서 서비스하는 ‘히로인메이커’는 혼돈의 시대를 끝내고 새로운 세상을 이끌어줄 후보생 ‘오필리아’를 제국의 용사로 키워 나가는 모바일게임이다. 검술, 마법, 궁술, 신앙 등 다양한 능력치를 올려 캐릭터를 강하게 할 수 있으며, 캐릭터가 장착하는 무기에 따라 전사, 마법사, 사제, 사냥꾼 등 직업이 달라지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모비’는 ‘리니지 레드나이츠’, ‘리니지2 레볼루션’, ‘데스티니 차일드 for Kakao’ 등 인기 게임의 무료 쿠폰과 ‘던전앤파이터: 혼’, ‘히어로즈 제네시스’, ‘스타워즈: 포스아레나’ 등 모바일게임 기대작의 사전예약 쿠폰을 포함해 사전예약 어플 중 가장 많은 게임 쿠폰을 제공하며 회원 수, 일일 이용자 수에서 독보적인 1위를 달리고 있다.

planning2@xportsnews.com
 

서재경 기자 inseoul@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