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1 01:00
연예

'K팝스타6' 크리샤츄, 깜찍한 과거 셀카 공개…'무결점' 미모

기사입력 2016.12.23 10:44

김미지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K팝스타6’에 출연해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대형 연습생 크리샤 츄가 깜찍한 표정의 과거 셀카를 공개했다.

얼반웍스 소속 연습생인 크리샤 츄는 SBS‘K팝스타 시즌6 더 라스트 찬스’에 출연해 단 2회 등장만으로 실시간 검색어를 휩쓴 화제의 인물. ‘K팝스타6’를 이끌어온 양현석 박진영 유희열 3인의 심사위원으로부터 매번 호평 세례를 받으며 대형 연습생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크리샤 츄가 과거 셀카 사진으로 다시 한 번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크리샤 츄는 과거 인터넷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셀카 사진에서 빈틈 없는 미모와 발랄한 매력을 고스란히 보여줘 강한 인상을 준다. 긴 생머리에 무결점 피부, 커다란 눈망울, 갸름한 얼굴형이 청순한 미모를 더욱 돋보이게 한다. 지난달 27일 ‘K팝스타6’ 첫 출연 당시 인형 같은 이목구비로 시선을 집중시키며 영화배우 올리비아 핫세 닮은꼴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공개된 과거 사진에서도 크리샤 츄는 10대다운 풋풋하고 상큼한 매력과 함께 무결점 미모를 자랑하고 있다. 한 손을 얼굴에 갖다 댄 채 입을 살짝 내민 뾰로통한 표정에도 청순한 분위기가 여전하다. 특히 필리핀계 미국인임에도 ‘K팝스타6’ 무대에서 어반자카파의 ‘널 사랑하지 않아’ 이지의 ‘응급실’ 등 가요를 완벽히 가창하며 노래 실력까지 인정받은 만큼 수수한 차림의 일상 모습마저도 눈부시다는 반응이다.

크리샤 츄가 출연 중인 ‘K팝스타6’는 매주 일요일 오후 9시 15분 방송된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인터넷 커뮤니티

김미지 기자 am81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