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정지원 기자] 가수 박정현이 크리스마스를 아름다운 목소리로 물들일 예정이다.
박정현은 23일부터 25일까지 3일간 올림픽공원 SK올림픽핸드볼경기장에서 겨울 단독 콘서트 ‘렛 잇 스노우(LET IT SNOW)’의 서울 공연을 개최한다.
‘LET IT SNOW’는 박정현이 9년 만에 개최하는 겨울 단독 콘서트로, 박정현만의 순수하고 매력적인 감성과 애절한 목소리로 오롯이 채워진 선물 같은 공연이다.
특히, 이번 서울 공연은 크리스마스 및 크리스마스 이브와 일정이 겹쳐 더욱 로맨틱하고 달콤한 공연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박정현은 ‘LET IT SNOW’에서 ‘꿈에’, ‘나의 하루’, ‘P.S I LOVE YOU’, ‘편지할게요’ 등 수많은 히트곡들을 포함해 팬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아온 노래들을 선보이며 즐거운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지난 11월 및 12월에 열렸던 광주 공연과 대구 공연에서도 박정현 특유의 아름다운 음색과 파워풀한 가창력으로 멋진 무대를 선사, 관객들의 뜨거운 환호와 함께 성공적으로 공연을 마친 바 있다.
한편, 박정현의 ‘LET IT SNOW’는 25일까지 서울 공연을 마친 후, 12월 30일~31일 부산 일정만을 앞두고 있으며, 티켓은 인터파크에서 예매 가능하다.
jeewonjeong@xportsnews.com / 사진=캐치팝
정지원 기자 jeewonjeong@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