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03:12
연예

윤정수, 첫사랑 홍지영 감독 찾았다…'당신, 거기 있어줄래요' 시사회 깜짝 방문

기사입력 2016.12.18 15:18 / 기사수정 2016.12.18 15:31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개그맨 윤정수와 개그우먼 김숙이 영화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감독 홍지영) 시사회 현장을 찾아 홍지영 감독을 응원했다.

윤정수와 김숙은 18일 서울 롯데시네마 청량리점에서 진행된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 무대인사 현장을 찾았다.

공개된 현장 사진에서 윤정수는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의 제목을 패러디한 '지영, 거기 있어줄래요'라는 플래카드를 들고 미소를 지으며 무대를 바라보고 있다.

앞서 윤정수는 과거 'TV는 사랑을 싣고'에서 초등학생 당시 첫사랑이었던 홍지영 감독을 찾아 화제가 된 바 있다.


윤정수는 절친한 동창을 응원하기 위해 현재 JTBC 예능 '님과 함께'에서 가상부부로 활약 중인 김숙과 함께 말쑥한 차림으로 극장 나들이에 나서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에 힘을 보탰다.

김윤석, 변요한, 채서진 등이 출연한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는 과거로 돌아갈 수 있는 10개의 알약을 얻게 된 남자가 30년 전의 자신과 만나 평생 후회하고 있던 과거의 한 사건을 바꾸려 하는 이야기를 담은 영화.

지난 14일 개봉해 전국 극장에서 관객들을 만나고 있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롯데엔터테인먼트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