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정지원 기자] 그룹 빅뱅의 더블 타이틀곡 중 하나인 ‘LAST DANCE’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10일 오전 10시, YG엔터테인먼트는 공식 블로그를 통해 빅뱅의 ‘MADE THE FULL ALBUM’ 더블타이틀곡 ‘LAST DANCE’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및 D-2 티저를 게재,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LAST DANCE’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은 흑백 배경과 멤버들 개개인의 연기가 완벽한 조화를 이루며 쓸쓸한 분위기를 물씬 풍긴다.
특히, “영원할 줄 알았던 사랑도 저물고 / 이젠 그 흔한 친구마저 떠나가네요 / 나이가 들어서 나 / 어른이 되나 봐요 / 왜 이렇게 불안할까” 등의 가사를 통해 한층 깊어진 감성을 느낄 수 있다.
12월 12일 밤 12시에 공개되는 ‘MADE THE FULL ALBUM’의 더블타이틀곡 ‘LAST DANCE’는 빅뱅의 대표 슬로우 곡이 될 만큼 인상 깊은 R&B 슬로우 곡. 작사는 빅뱅의 지드래곤, 탑, 태양이 직접 맡아 의미를 더했고, 작곡은 지드래곤, 전용준, 서원진 그리고 편곡은 서원진, 24가 참여했다.
빅뱅의 새로운 정규 앨범 ‘MADE THE FULL ALBUM’은 더블타이틀곡 ‘에라 모르겠다’, ‘LAST DANCE’와 신곡 ‘GIRLFRIEND’를 비롯해 지난해 5월부터 8월까지 공개한 ‘M.A.D.E’ 시리즈의 히트곡까지 포함해 총 11곡이 수록됐다.
1년 4개월 만에 완전체 컴백이자, 8년 만의 정규 앨범이라 전세계 팬들의 기대가 그 어느 때보다 큰 상황.
한편, 빅뱅은 12월 12일 오후 11시 V라이브 ‘카운트다운 라이브’를 통해 팬들과 특별한 컴백 방송을 꾸미는가 하면 신곡 2편의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할 예정이다.
jeewonjeong@xportsnews.com / 사진= YG
정지원 기자 jeewonjeong@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