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2 06:09
연예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 변요한, 요한 파파 변신…미래 딸 바보 예약

기사입력 2016.12.07 08:24 / 기사수정 2016.12.07 08:29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감독 홍지영)가 극중 변요한이 아빠로 분한 장면들을 담은 스틸들을 공개해 이목을 모으고 있다.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는 과거로 돌아갈 수 있는 10개의 알약을 얻게 된 남자가 30년 전의 자신과 만나 평생 후회하고 있던 과거의 한 사건을 바꾸려 하는 이야기를 담은 영화.

공개된 스틸은 앞서 공개됐던 현재 수현(김윤석 분)과 수아(박혜수)의 다정했던 부녀 지간 만큼이나 훈훈하고 귀여운 부녀의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먼저 과거 속 포대기에 싸인 어린 수아를 안고 미소짓는 과거 수현의 모습은 보기만 해도 흐뭇한 엄마 미소를 절로 자아낸다.

뿐만 아니라 수아를 한 손에 안아 들고 나들이를 나서는가 하면 집 앞 계단에 앉아 함께 장난치는 부녀의 모습은 단 3장의 스틸만으로도 영화 속 수현이 딸 수아와 함께 보낸 행복하고 소중한 시간들을 연상케 해 따뜻한 미소를 자아내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인다.

한편 갓난아기를 조심스레 안아 든 어설픈 모습부터 아이를 보며 시종일관 얼굴에 웃음을 띤 변요한의 모습은 미래의 딸 바보를 예약해 뭇 여성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든다.

사랑하는 연인과의 달콤한 커플 케미부터, 다정하고 행복한 아빠의 모습까지 다양한 매력을 뽐낸 변요한의 활약이 기대되는 가운데,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 속 주인공 수현과 딸 수아가 펼칠 스토리가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더 끌어올리고 있다.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는 12월 14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롯데엔터테인먼트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