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정지원 기자] 가수 김준수의 연말 콘서트가 첫 공연을 나흘 앞두고 그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3회차 공연 전석을 2분 만에 매진시킨 김준수의 연말 콘서트가 4일 남았다. 오는 9일부터 11일까지 3일간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개최하는 ‘2016 XIA Ballad & Musical Concert with Orchestra vol.5’ 단독 콘서트로 김준수는 2만여 관객을 만날 예정이다. 모든 게 비밀에 부쳐진 그의 무대, 과연 김준수가 연말 콘서트에서 어떤 무대들을 선보일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고 5일 밝혔다.
지난 2012년을 시작으로 매년 전 회차 전석 매진을 기록해 오고 있는 김준수의 연말 발라드&뮤지컬 콘서트는 5회째를 맞는 올해 역시 광속 매진을 이뤄냈다. 내년 초 입대를 앞두고 있는 김준수만큼 이번 콘서트의 의미는 커진다.
특히 올해 콘서트는 조금의 힌트도 없이 모든 무대가 비밀에 부쳐진 것으로 알려졌다. 6년간 김준수가 뮤지컬 무대에서 선보여 왔던 모습들을 축약해서 보여줄 것이라는 내용 외에 공개된 바 없어 궁금증이 더욱 증폭된다.
관계자는 “뮤지컬과 발라드의 만남이라는 차별화된 공연 콘셉트로 매년 연말 공연마다 전석 매진 신화를 이뤄내고 있는 김준수의 연말 콘서트, 올해는 그동안 선보였던 공연의 정점을 찍는 무대라고 자신 있게 말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2만여 팬들과 함께할 김준수의 연말 콘서트 ‘2016 XIA Ballad & Musical Concert with Orchestra vol.5’의 첫 공연은 오는 9일 오후 8시,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개최한다.
jeewonjeong@xportsnews.com / 사진=씨제스
정지원 기자 jeewonjeong@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