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9 01:46
연예

'대륙 남신' 황징위 "국내 팬미팅 5분 만에 매진" [화보]

기사입력 2016.11.22 13:57 / 기사수정 2016.11.22 13:58

서재경 기자

[엑스포츠뉴스 서재경 에디터] 패션매거진 '싱글즈'가 웹드라마 ‘상은’을 통해 일약 스타덤에 오른 중국의 대세 배우 ‘황징위’ 의 여심을 사로잡는 화보를 공개했다.

한국에서의 첫 화보를 촬영한 황징위는 낯선 환경에도 긴장하지 않고 다양한 의상들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촬영장 분위기를 이끌어 갔다는 후문이다.
 
중국에서 남신이라 불리는 황징위는 요즘 중화권은 물론 아시아 전역에서 가장 큰 사랑을 받는 배우 중 한 명이다. 그의 인기를 가장 객관적으로 보여줄 수 있는 방법은 그의 SNS다. 황징위의 팔로워 수는 무려 355만 명, 사진마다 최소 20만의 ‘좋아요’ 수를 올린다. 그가 출연한 웹드라마 ‘상은’은 국내에서도 굉장한 인기를 얻었고, 얼마 전 한국에서 가진 팬미팅도 티켓 오픈 5분 만에 매진이 될 정도 였다.

황징위는 재미있어 보인다는 이유로 무작정 주짓수 도장을 찾아 불과 두 달 만에 상하이의 한 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한 경력이 있다. 주짓수 대회에서 특출한 외모로 눈에 띈 그는 모델 활동을 시작하며 새로운 일에 도전하는 것에 큰 흥미를 느꼈다고 한다. “주짓수를 하면서 자신감을 배웠어요. 자신감이 없으면 약한 상대에게도 이길 수가 없죠. 무슨 일이든 당당하게 대해요. 게다가 제가 꽤 긍정적이거든요.” 그리고 그는 주짓수로 단련한 자신감을 갖고 배우 활동에도 당당하게 도전했다.
 
그는 주짓수와 연기에 대해 “둘 다 노력한 만큼 보상을 받는 것에 있어 꽤 비슷한 점을 가지고 있어요. 그래서 매 순간 최선을 다하려고 노력해요. 연기 활동은 물론 사람들과의 관계까지도” 라고 전했다.

한편, 최근 촬영을 마친 영화 ‘창포요화’ 를 통해 곧 팬들을 찾아올 배우 황징위의 한국에서의 생애 첫 화보와 인터뷰는 매거진 '싱글즈' 12월호와 당당한 싱글들을 위한 즐거운 온라인 놀이터 '싱글즈'모바일에서 만나볼 수 있다.



스타일엑스 팀 press1@xportsnews.com / 사진=싱글즈
 

서재경 기자 inseoul@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