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26 21:26
연예

임창정 만난 알리, 오늘(21일) 신곡 '또 생각이 나서' 발표

기사입력 2016.11.21 07:39

정지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정지원 기자] '복면가왕' 최고 보컬리스트 알리가 돌아왔다.
 
알리는 21일 0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신곡 '또 생각이 나서'(with 임창정)를 발표하며 국보급 음색 여신의 화려한 귀환을 알렸다.
 
알리의 신곡 ‘또 생각이 나서’는 지난해 '또 다시 사랑' 과 올해 '내가 저지른 사랑' 까지 잇따라 히트시킨 대세 가수 임창정과 작곡가 멧돼지가 의기투합한 팝스타일의 발라드 곡이다. 

알리는 20일 방송된 MBC '일밤-복면가왕'에서 지난 2달간 자리를 지켜온 가왕 '주문하시겠습니까 팝콘소녀'였다는 사실이 공개되며 뜨거운 화제를 모았다. 

그간 알리는 프라이머리 '시스루', 임재범의 '그대는 어디에', 부활의 '비와 당신의 이야기', 박효신 '야생화'에 이효리에 ‘치티치티 뱅뱅’ 등 장르를 넘나드는 알리 버전의 새로운 무대를 선사했고 40, 41, 42대까지 3회 연속 가왕 자리에 등극했다.
 
이날 알리는 “세고 차가운 여자라는 인식이 강했는데 장난기 있고 수줍은 제 자신을 알려드리고 싶었다”며 “가면 쓴 기간 동안 너무너무 행복했다. 나오기 전 고음을 내는 것에 회의감이 있었고 고음 이외에 잔잔하고 따뜻한 음악을 하고 싶었다. 고음을 내기 힘든 알토형의 목소리인데 다시 도전 해야 되나 생각했었고 제 도전을 많이 좋아해주셔서 감사하다”고 밝혔다.
 
또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주문하시겠습니까 팝콘소녀' 알리입니다. 더 주문을 많이 받아았어야 하는데 행복한 시간이었어요! 패널분들 좋은 말씀을 많이 해주시고, 제작진과 정들 찰나여서 집에 가기 싫었어요. 좋은 추억이 하나 늘어 행복합니다. 앞으로도 다양한 음악으로 여러분들과 공감대를 형성하는 뮤지션이 되도록 노력할게요"라는 소감을 남겼다.
 
한편 알리는 가슴 절절한 발라드 ‘또 생각이 나서’의 공개와 더불어 오는 12월 23, 24일 양일간 롯데호텔서울 크리스탈볼룸에서 2016 알리 크리스마스 디너 콘서트 ‘ALi`s Wonderland’를 개최한다.

jeewonjeong@xportsnews.com / 사진=쥬스엔터테인먼트, 알리 인스타그램

정지원 기자 jeewonjeong@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