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서재경 에디터] 얼굴 천재, 만찢남, 화보 깡패. 이 모든 수식어를 달고 다니는 아스트로 차은우와 MBC ‘우리결혼했어요’ 에 출연 중인 패션모델 김진경의 훈훈한 커플 화보가 공개되어 화제다.
패션 매거진 <쎄씨>의 화보 촬영을 계기로 처음 만난 이 둘은 알고 보니 고등학교 동창. 막상 학교에서는 한 번도 마주친 적이 없다는 이 둘은 환상의 케미로 촬영 내내 화기애애한 모습으로 친구 같은 커플의 모습을 연출했다. 베테랑 모델 김진경의 노련한 리드로 진행될 것 같았던 예상과는 달리 모델 못지 않은 세련된 포스로 모든 스태프를 놀라게 한 차은우는 현재 자신이 대세남임을 증명해 보였다.
화보 콘셉트 역시 실제 둘의 사이를 그대로 반영해 연인인듯 친구 같은 설레는 모습이 더욱 풋풋함을 더한다. 화보 속 차은우와 김진경은 라코스테 라이브의 감각적인 겨울 아이템으로 남들보다 돋보이는 스타일리시한 패션 감각을 가감 없이 보여주었다. 유니크한 패턴감이 돋보이는 스웨터로 경쾌한 룩을 연출하는가 하면 울 코트, 패딩 점퍼 등 겨울 아우터로 무심한 듯 시크하면서도 포근한 겨울 커플룩을 완성했다.
나날이 인기를 더해가고 있는 차은우와 김진경의 패션 화보를 접한 네티즌들은 ‘차은우 김진경, 의외의 캐미!’, ‘이 커플룩, 이번 겨울 나도 한번 도전?!’ ‘만찢남 차은우, 코트가 빛을 발하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차은우와 김진경의 커플 화보는 패션 매거진 <쎄씨> 12월호와 라코스테 라이브 공식 SNS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화보에 실린 라코스테 라이브의 겨울 컬렉션은 가까운 라코스테 라이브 매장과 디지털 플래그십에서 찾아볼 수 있다.
스타일엑스 팀 press1@xportsnews.com / 사진=쎄씨
서재경 기자 inseoul@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