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18:27
연예

'목숨 건 연애' 메인 포스터… 하지원·천정명·진백림의 유쾌한 변신

기사입력 2016.11.16 07:03 / 기사수정 2016.11.16 07:11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반전 수사극 '목숨 건 연애'(감독 송민규)가 비공식 수사본부의 본격 출범을 알리는 메인 포스터와 하지원, 천정명, 진백림의 유쾌한 호흡을 엿볼 수 있는 포스터 촬영현장 영상을 공개했다.

'목숨 건 연애'는 비공식 수사에 나선 허당추리소설가의 아찔하고 스릴 넘치는 코믹 수사극.

공개된 메인 포스터에서는 베스트셀러를 꿈꾸는 허당추리소설가 한제인 역을 맡은 하지원, 그녀만을 바라보는 순정파 지구대 순경 설록환 역을 맡은 천정명, FBI 프로파일러 제이슨 역을 맡은 진백림의 캐릭터 변신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콧수염, 돋보기, 베레모 등 마치 명탐정을 연상시키는 듯한 다채로운 아이템으로 무장한 세 배우의 독특한 비주얼부터 눈에 보이는 모든 것을 의심하는 듯한 진지한 표정, '취향저격 막.무.가.내 비공식 수사본부'라는 카피는 엉뚱하고 기상천외한 이들의 수사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한다.

여기에 재기발랄한 분위기와 따뜻하면서도 러블리한 분위기는 코미디, 스릴러, 로맨스까지 세 가지 요소가 절묘하게 어우러진 '목숨 건 연애'만의 신박한 장르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인다.


함께 공개된 포스터 촬영현장 영상에서는 하지원, 진백림, 천정명 세 배우의 완벽호흡을 엿볼 수 있다.

영화 촬영 내내 웃음이 끊이지 않았다는 후문을 입증하듯 유쾌하고 활발한 촬영 분위기가 고스란히 담겨있어 시선을 주목시키는 가운데, 촬영 소품을 매만지며 즐거워하는 소탈한 모습부터 촬영본을 꼼꼼히 체크한 열정적인 모습까지 볼 수 있어 이번 작품에 대한 배우들의 뜨거운 애정을 확인할 수 있다.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장르적 재미와 하지원, 천정명, 진백림의 완벽한 호흡을 선사할 '목숨 건 연애'는 12월 개봉한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오퍼스픽쳐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