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8 15:57
연예

'함틋' 배수지, 'AAA' 드라마 라인업 합류…'상상 이상 라인업'

기사입력 2016.11.04 09:34

정지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정지원 기자] 11월 16일, 아시아를 화려하게 빛낸 스타들을 한 자리에서 볼 수 있는 ‘2016 Asia Artist Awards’에 국민 첫사랑 수지가 드라마 부문에 합류, 더욱 탄탄한 라인업을 탄생시켰다.

오는 16일 열리는 ‘AAA'는 국내외 아시아 셀럽에 의한, 셀럽을 위한 트렌디하고도 스타일리시한 페스티벌 형식의 시상식. 

드라마 부문 라인업에 합류하며 그 열기를 뜨겁게 달굴 수지는 올해 KBS 2TV 드라마 ‘함부로 애틋하게’에서 억척스러운 다큐 PD 노을 역으로 보는 이들까지 먹먹하게 만드는 깊은 감정 연기를 선보여 많은 이들에게 사랑을 받았다.

무엇보다 수지는 올해 국내 여성 아티스트 중 최초로 마담투소에 초청받아 큰 화제를 일으키기도 했다. 마담투소는 영국의 세계적인 밀랍인형 박물관으로 역사적인 왕실 인물을 비롯해 유명 영화배우, 가수, 스포츠스타 등의 밀랍인형을 전시하고 있다.

배용준, 이민호, 김수현 등 남자 한류스타들의 밀랍인형이 제작됐지만 여성 아티스트의 밀랍인형 제작은 이번이 처음이었기에 세계가 인정하는 수지의 인기와 영향력을 짐작케 했다.

이처럼 박신혜, 박보검, 김유정, 진구, 김지원, 남궁민, 성훈, 이정신, 나나, 류준열, 곽시양, 박혜수, 신현수 등에 이어 수지까지 공개되면 공개될수록 더욱 큰 스케일을 자랑하고 있는 'AAA'가 지금껏 볼 수 없는 역대급 축제 탄생을 예고하고 있기에 설렘이 점점 고조되고 있다.

국민 첫사랑 수지까지 합류하며 완벽한 라인업을 완성시킨 ‘Asia Artist Awards’는 스타뉴스(STARNEWS)가 주최하며 Asia Artist Awards 조직위원회가 주관, 그리고 머니투데이 미디어 등의 후원으로 오는 11월 16일 경희대 평화의 전당에서 펼쳐진다.

jeewonjeong@xportsnews.com / 사진= JYP

정지원 기자 jeewonjeong@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