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전해인 기자] 구글 플레이 스토어 400만 다운로드의 사전등록 1위 애플리케이션 ‘모비’는 유저들이 간단한 미션 참여만으로도 금전적 혜택을 얻을 수 있는 스페셜 쿠폰을 새롭게 추가해 유저들에게 지급한다.
이번에 쿠폰이 추가된 게임은 ‘삼국 전투기’로, ‘1일 출석체크, ‘페이스북 공유’, ‘5분 플레이’ 세 가지 미션을 완료한 유저 모두에게 ‘7등급 장수 등용권 1매’, ‘자동 전투권 100매’, ‘스킬 변경권 100매’, ‘혼령석 5개’를 제공한다.
스마일 게이트 메가포트에서 서비스하는 ‘삼국 전투기’는 프로야구 카툰으로 유명한 웹툰 작가 ‘최훈’의 동명 인기 웹툰을 기반으로 한 모바일 RPG다. 이 게임은 지난달 20일 점령전 정식 시즌 7 오픈, 신규 전설 보패 3종 추가, 스페셜 패키지 구성품 변경 등이 포함된 업데이트를 실시한 바 있다.
‘삼국 전투기’는 원작 특유의 코믹한 캐릭터를 다채롭게 선보임은 물론, 삼국지 속 유명 이야기에 따라 즐기는 '에피소드', 타 이용자의 군단과 승부하는 '대전', 친구들과 힘을 모아 막강한 상대와 싸우는 '보스전'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으며 현재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원스토어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다.
planning2@xportsnews.com
전해인 기자 junhaein@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