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1 23:29
연예

'마리텔' 손연재, 차오루X성소와 합동무대 '리체 요정 3인방'

기사입력 2016.10.21 08:51

최진실기자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진실 기자] 손연재가 피에스타 차오루, 우주소녀 성소와 합동 무대를 선보인다.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 손연재는 제자로 맞이한 차오루, 성소에게 리듬체조의 기초 기술을 전수해 화제가 된 바 있다. 손연재는 후반전에는 이들과 함께 합동 무대를 준비한다.

방송이 시작되자 손연재는 직접 준비한 합동무대 동작들을 음악에 맞춰 선보였다. 이를 본 차오루와 성소는 생각보다 높은 난도의 기술에 잠시 당황한 듯 보였으나 이내 손연재에게 차근차근 배우며 동작 익히기에 몰입했다.

그러나 계속되는 연습에 지쳐가는 제자들을 본 손연재는 즉석 쿡방을 준비했다. 난데없이 등장한 요리 재료에 제자들은 잠시 어리둥절해 했지만, 손연재가 "러시아에서 직접 해먹었던 꿀 떡볶이를 만들어 주겠다"고 말하자 크게 기대한 듯 요리가 완성될 때까지 연습에 박차를 가했다.

모두의 기대 속에 손연재표 꿀 떡볶이가 완성되자 제자들은 거침없이 젓가락을 들었다. 그러나 맛을 본 사람들은 의문의 표정을 지어 보여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리듬체조 요정 손연재와 그의 제자인 차오루, 성소의 3인 3색 리듬체조 합동 무대는 그동안 어디에서도 찾아볼 수 없었던 것으로 시청자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았다는 후문이다. 

'마이 리틀 텔레비전'은 오는 22일 오후 11시 15분에 방송된다.

true@xportsnews.com / 사진 = MBC

최진실기자 tur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