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2 22:35
연예

롯데시네마, 신개념 옴니채널 서비스 바로쿠폰 이벤트

기사입력 2016.10.17 09:43

최진실기자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진실 기자] 롯데시네마의 신개념 옴니채널 서비스 바로 쿠폰이 선보여진다.

롯데시네마(대표 차원천)는 오는 18일부터 31일까지 서울 지역 롯데시네마 19개관에서 바로 쿠폰 서비스를 선보인다. 바로 쿠폰 이란 휴대폰을 흔들어 모바일 쿠폰을 수신하는 신개념 옴니채널 서비스다. 

롯데시네마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설치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상영관에서 스크린 광고 안내에 따라 휴대폰을 흔들기만 하면 영화 할인 쿠폰이 고객 ID로 100% 지급된다. 

스타트업 기업 사운들리와 롯데시네마 협업하여 출시한 바로 쿠폰에는 음파통신 기술이 적용되었다. 음파통신이란 사람의 귀에 들리지 않는 높은 대역의 소리를 이용하는 기술로 이벤트 영상과 함께 송출되는 음파의 수신여부를 기준으로 이벤트 영상을 본 관람객을 구분한다. 

때문에 관객은 현장 대기나 다운로드 등 복잡한 절차 없이 극장에 앉아 휴대폰을 흔드는 것만으로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영화 시작 전 자칫 지루할 수 있는 광고 시간에 쉽게 참여해 재미를 느끼고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도록 새로운 기술을 적극적으로 도입한 것이다. 

바로 쿠폰을 통해 자동 발급된 영화 3천원 할인쿠폰은 롯데시네마 어플리케이션의 나의 쿠폰함에서 즉시 확인할 수 있으며 11월 30일까지 프라임타임 일반 2D 영화에 한해 사용할 수 있다. 바로 쿠폰 이벤트와 쿠폰 관련 유의사항은 롯데시네마 홈페이지 및 모바일웹,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롯데시네마는 "줄 서지 않고 팝콘을 픽업할 수 있는 모바일 선주문 서비스 스마트오더, 손쉽게 쿠폰을 발급받을 수 있는 바로 쿠폰 등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연결하는 옴니채널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강화하겠다"고 전했다.  
 
true@xportsnews.com / 사진 = 롯데시네마

최진실기자 tur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