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정지원 기자] 그룹 세븐틴의 ‘Love&Letter’ 리패키지 앨범의 세 번째 수록곡 ‘힐링’의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세븐틴은 지난 17일 0시 팬 송인 ‘힐링’의 스페셜 뮤직비디오를 깜짝 공개했다.
지난 7월 30일·31일 양일간 서울에서 개최된 세 번째 단독 콘서트 2016 ‘LIKE SEVENTEEN – Shining Diamond CONCERT’에서의 모습을 보여주며 “You’re My healing”이라는 문구와 함께 시작된 뮤직비디오로 이 영상이 팬들을 위해 제작된 것임을 알렸다.
이어 9개 도시에서 개최됐던 첫 아시아투어 속 세븐틴의 자연스러운 모습으로 곡의 제목처럼 한 편의 ‘힐링’이 되는 영상을 선보였다.
수많은 해외 배경 속 세븐틴이 자유롭게 뛰어 노는 모습과 ‘힐링’의 가사인 “쉼이란 바다에 몸을 던져 푹 쉬어도 돼요”에서 처럼 드넓게 펼쳐진 바다, 모래사장에서 뛰어 노는 세븐틴, 수영장 속에서 어우러져 노는 모습까지 무대 위에서 볼 수 없었던 또 다른 모습의 세븐틴을 영상 속에서 확인할 수 있었다.
‘ Love&Letter’ 리패키지 앨범의 수록곡인 ‘힐링’은 첫 정규앨범 ‘Love&Letter’에서 공개된 팬들에게 보내는 팬 송인 ‘사랑쪽지’의 파트2 버전으로 “이건 다 healing healing” 등의 가사처럼 팬들 자체가 힐링이 되는 존재라 표현한 예쁜 팬 송이다.
한편, 팬 송인 ‘힐링’의 뮤직비디오를 깜짝 공개한 세븐틴은 국내외 대세돌로서의 인기를 이어나가고 있다.
jeewonjeong@xportsnews.com / 사진= 플레디스
정지원기자 jeewonjeong@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