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1 16:43
스포츠

기가골프, 20주년기념 프리미엄 풀세트 한정판 출시

기사입력 2016.08.18 17:36

조용운 기자


[엑스포츠뉴스 조용운 기자] 기가골프코리아(대표 오영근)가 창립 20주년 사은행사로 프리미엄 풀세트 ‘여성용 엑스파일 마리포사(X-File Mariposa)’를 출시한다. 

국내 100세트 한정수량 출시하며 단품으로 판매하는 프리미엄 드라이버와 페어웨이 우드, 아이언을 스페셜 세트로 구성하며 최상의 품질력을 선보인다. 

한정판 여성용 마리포사 풀세트는 X-FILE 마리포사 드라이버와 X-FILE 마리포사 페어웨이 우드(#4, #7), X-FILE 마리포사 아이언 세트(#5~PW, AW, SW / 8I)로 구성되었으며, 제품 구매 시 기가 POWER V2 유틸리티 우드(#5), 마리포사 캐디백+보스턴백(120만원 상당), 파우치백을 특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X-FILE 마리포사 드라이버는 비거리 추구형 고반발 드라이버로 편안한 어드레스와 경쾌한 타구음이 특징이다. 고반발 Forged 뉴 컵 페이스를 채택하여 반발력을 극대화하였고, 낮고 깊은 저중심 설계로 높은 탄도와 큰 비거리를 가능케 한다. 34g의 초경량 그립을 장착하여 전체적인 무게를 경량화하여 힘이 약한 여성 골퍼가 편하게 다룰 수 있도록 세심한 정성을 기울였다. 

마리포사 페어웨이 우드는 전방향 라운드 솔(Sole) 디자인에 어떤 지형에서도 미스샷에 강하며, 양방향으로 안정된 무게를 배분하여 편안함을 제공한다. 저중심 설계와 세미샬로우 페이스 타입으로 어드레스 시 안정감을 준다. 

마리포사 아이언은 관용성이 좋은 저중심 캐비티백 디자인을 채택하여 실수완화성을 갖췄고, 헤드 중심을 낮고 깊게 하여 볼을 쉽게 띄울 수 있다. 타구감은 단조 아이언과 같은 손맛을 느낄 수 있게 설계했다. 

puyol@xportsnews.com / 사진=기가골프 코리아 제공

조용운 기자 puyol@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