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8 11:26
게임

모바일 게임 기대작 '해적질은 끝이없다' 금일(10일) 구글플레이 정식 출시!

기사입력 2016.08.10 17:02 / 기사수정 2016.08.10 17:06

김지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현] 위드허그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신작 게임 '해적질은 끝이없다'를 금일(10일) 구글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하고,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해적질은 끝이없다'는 애니메이션 풍의 귀여운 SD 캐릭터와 아기자기한 그래픽이 인상적인 캐주얼 전략 RPG로, 40여 종의 개성 넘치는 동료를 수집 및 육성하고 상성이나 전술에 따른 배치를 통해 전략적인 전투를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위드허그는 '해적질은 끝이없다'의 정식 출시를 기념해 풍성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우선 7일 연속 로그인 시 매일 다른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연속 로그인 이벤트'가 진행된다. 아울러 특정 레벨을 달성하거나,캐릭터의 종류에 관계없이 4성을 만들면 '숙련 해적 소환서'를 비롯한 고급 아이템을 선물로 증정한다.

또한 각 챕터를 클리어 할 때마다 게임 캐시인 '수정'과 '2등급 큰 조각 패키지'등의 아이템을 제공하는 '챕터 클리어 이벤트'와 최초1회에 한해 '수정'을 구매하면 같은 양을 추가로 증정하는 '1+1 충전 이벤트'도 함께 실시된다. 정식 출시를 기념한 모든 이벤트는 오는 9월9일까지 한달간 진행될 예정이다.



위드허그 관계자는 "모비 프리테스트에서 얻은 유저분들의 피드백 덕에 보다 완성도 높은 게임으로 찾아 뵐 수 있었다"며, "'열혈무림', '용의후예' 등 다수의 프로젝트에서 쌓인 노하우를 바탕으로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planning2@xportsnews.com
 

김지현 기자 planning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