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1 02:05
연예

'능력자들' 이경규, 신생아 복근 깜짝 공개한 사연

기사입력 2016.07.14 08:46

김선우 기자
 
[엑스포츠뉴스=김선우 기자] 이경규가 귀엽고 사랑스러운 원팩 복근을 공개한다.

14일 방송되는 MBC '능력자들'에서는 '여름특집' 1탄을 맞아 전 세계의 워터파크를 섭렵한 워터파크 덕후와 하루의 시작과 끝을 운동과 함께하는 보디빌딩 덕후가 출연, 시원하고 건강한 웃음을 선사한다.

특히 4년 동안 하루 4시간씩 쉬지 않고 운동을 해 미즈코리아 선발대회에서 대상을 받은 보디빌딩 덕후는 워터파크에 가기 전 훌륭한 몸매를 만들 수 있는 꿀팁을 알려준다고. 그 중에서 척추에 무리 없이 복부 근육을 키울 수 있는 운동을 전수해주자 박나래와 MC 이경규는 덕후의 시범을 그대로 따라하며 몸 가꾸기에 합세했다.

하지만 바닥에 누워야하는 준비자세를 취하던 이경규는 운동할 생각은 않고 눈을 감은 채 급 눕방에 돌입했다. 이에 출연진들은 "일부러 하신다고 한 것 같은데?", "일어나셔야 한다고요", "듣고 계세요?", "주무시면 안 되고요" 등의 비난과 원성을 퍼부었다.

이내 출연진들의 성화에 못 이겨 운동을 시작한 이경규는 온 몸을 사용해야하는 동작 때문에 하얗고 깨끗한 원팩 복근을 공개해야만 했다. 그의 하얗고 깨끗한 배를 본 출연진들은 감탄을 금치 못하며 술렁댔고 게스트 김기리의 "배만 보면 신생아인 줄 알겠다"라는 한 마디에 스튜디오는 초토화되고 말았다.

이에 뽀얗고 사랑스러운 이경규의 원팩 복근을 강제로 오픈하게 한 운동법은 무엇일지 오늘 방송을 기대케 하고 있다.

한편, 여름 특집으로 꾸며지는 34회에선 지난 방송에서 뜨거운 화제를 모았던 항공 덕후에 이어 워터파크를 사랑해 덕업일치를 실현시킨 '워터파크 덕후'가 출연해 올 여름 휴가를 즐겁게 보낼 수 있는 다양한 노하우를 전수할 예정이다. 14일 오후 11시 방송.

sunwoo617@xportsnews.com / 사진 = ⓒ MBC

김선우 기자 sunwoo61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