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김지현] 온라인 교육업체 시원스쿨 중국어가 'HSK 끝장 환급반'을 신규 오픈함과 동시에 기존 '마스터패키지'의 업그레이드 버전을 출시했다.
'HSK 끝장 환급반'은 80% 이상 출석을 완료하고 수강후기를 2회 이상 작성한 회원에게 수강 기간을 1개월 연장해주고, 여기에 HSK 시험을 추가로 응시한 회원에게는 수강료를 100% 환급해주는 제도이다. 더불어 HSK 시험에 합격하면 응시료를 추가로 지원하는 혜택도 제공한다.
HSK 끝장 환급반은 4급 및 5급 반으로 나뉘어져 있으며, 각 급수에 맞는 세 가지 강의로 구성되어있다. 기본 어휘 실력을 다질 수 있는 'HSK 어휘' 강의와 영역별 핵심 이론을 학습할 수 있는 '버전업 HSK' 그리고 실전 모의고사로 실전 감각을 완성할 수 있는 'HSK 마스터'까지 총 3가지로 이루어져있다. HSK 급수 어휘부터 실전 모의고사까지 한 번에 마스터하는 커리큘럼으로 3개월이면 HSK 시험 대비가 가능하다.
한편, 시원스쿨 중국어에서 많은 인기를 얻은 '마스터 패키지'는 새롭게 업그레이드 된다. 시원스쿨 중국어 전 기초강좌 및 HSK 강좌를 1년 동안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는 기존 구성에서 3가지 신규 강의를 추가했다. 중국어 핵심 패턴을 완벽하게 정리하는 '중국어 핵심패턴 301' 강의와 HSK 3급 필수 어휘 600개를 익힐 수 있는 'HSK 3급 필수어휘', 다양한 실전 문제 풀이로 HSK 3급 고득점 취득을 목표로 하는 'HSK 3급 마스터' 강의이다.
업그레이드된 '마스터패키지'에서는 최신 스마트기기를 추가하여 구매할 수 있다. 8인치 윈도우태블릿 PC와 2in1 노트북형 태블릿 PC를 선택하여 구매 가능한데, 구매한 소비자에게는 최대 3개월의 수강연장혜택이 주어진다.
HSK 끝장 환급반 및 업그레이드된 마스터패키지에 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시원스쿨 중국어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planning2@xportsnews.com
김지현 기자 planning2@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