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16:25
연예

'너목보3', 웹툰 작가 랑또와 컬래버 공개 "첫방송 출연자 스포 있다"

기사입력 2016.06.23 11:33

이아영 기자

[엑스포츠뉴스=이아영 기자] '너의 목소리가 보여3'가 공식 포스터를 공개하며 첫 방송 준비를 마쳤다.

23일 Mnet은 '너의 목소리가 보여 시즌3'의 공식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공식 포스터에는 '너의 목소리가 보여'의 MC 유세윤, 김범수, 이특이 종이를 찢고 나오는 모습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시원하고 통쾌한 듯한 표정의 유세윤, 믿을 수 없다는 표정으로 안경을 고쳐 올리는 김범수, 무언가를 보고 깜짝 놀란 이특의 표정연기가 돋보여 웃음을 자아낸다. 그 모습 위로 '속이 뻥! 뚫리는 대반전 음악 추리쇼'라는 문구가 쓰여있어 역대급 실력자와 음치들이 선사할 시원한 반전을 예고하고 있다.

'너목보'는 인기 웹툰 작가 '랑또'와의 콜라보를 통해 방송 콘셉트를 재미있게 표현한 웹툰을 선공개 하기도 했다. 웹툰 속에 등장하는 미스터리 싱어들은 각자 상상초월, 예측불가의 반전을 선보이며 폭소를 유발하고 있다.특히 웹툰 속에는 '너목보3' 1회에 실제로 등장하는 출연자가 포함돼 있다고 해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웹툰의 마지막 장면을 추리하여 댓글을 남기는 사람에게는 추첨을 통해 상품을 전달한다고 해 관심을 끈다.

'너목보'는 매회 초대 가수가 등장해 총 3라운드에 걸쳐 매 라운드별 노래를 제외한 힌트를 통해 1~2명씩 음치들을 탈락시키고 끝까지 살아남은 최후의 1인을 선택한다. 최후의 1인은 초대 가수와 당일 듀엣 무대를 가지며, 부상으로 음치면 5백 만원의 상금을, 실력자면 음원을 발매할 기회를 얻게 된다.

오는 30일 오후 9시 40분 첫 방송.

lyy@xportsnews.com / 사진 = CJ E&M

이아영 기자 ly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