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6 06:56
연예

'닥터스' 김래원, 박신혜 변화시켰다 "공부 어떻게 해요?"

기사입력 2016.06.21 22:32



[엑스포츠뉴스=이이진 기자] '닥터스' 박신혜가 달라지기로 결심했다.

21일 방송된 SBS 새 월화드라마 '닥터스' 2회에서는 유혜정(박신혜 분)이 홍지홍(김래원)에게 고마움을 전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유혜정은 홍지홍을 도와 임산부를 살렸다. 이후 유혜정은 CD를 훔쳤던 가게를 찾아갔고, "다르게 살아보고 싶은데 이걸 받지 않고는 다르게 살 수 없을 거 같아서"라며 주인에게 돈을 건넸다. 

가게 주인은 "홍지홍 선생님 갖다드려. 그날 그 분이 다시 오셔서 CD값도 주고 CD도 주고 가셨어"라며 설명했다.

유혜정은 본격적으로 달라진 태도를 보였다. 유혜정은 "전에는 다르게 살고 싶어도 다르게 살고 싶은 이유가 없었거든요. 근데 지금은 이유가 생겼어요. 할머니 호강시켜드리고 싶어요"라며 솔직하게 털어놨다. 

홍지홍은 "너는 다르게 살 수가 없어. 사람들이 말하지. 실패는 성공의 어머니라고. 그거 다 거짓말이야. 실패를 계속하면 절대 성공을 할 수가 없어"라며 막말했다.

유혜정은 "마음만 먹으면 할 수 있어요. 제가 지금 뭐로 성공을 해요. 공부 어떻게 해야 되는데요?"라며 물었고, 홍지홍은 "난 선생이야. 더구나 네 담임이고. 너한테 공부를 가르쳐줄 수 없지"라며 못 박았다. 유혜정은 "감사해요. 음반가게 갔었어요"라며 고마움을 전했다. 

결국 유혜정은 공부를 배우기 위해 진서우(이성경)에게 도움을 요청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SBS 방송화면

이이진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