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0 19:31
게임

연애 시뮬레이션 '엽기적인그녀와만만찮은그놈들' 정식 서비스 실시!!

기사입력 2016.06.15 12:58 / 기사수정 2016.06.15 12:58

김지현 기자
[엑스포츠뉴스=김지현] 영화 엽기적인 그녀2의 공식 라이선스 게임인 '엽기적인 그녀와 만만찮은 그놈들'이 금일(15일) 구글 플레이스토어를 통해 정식 서비스된다.

영화 '엽기적인 그녀 2'에서 설정을 빌려온 외전 형태 스토리로, 영화의 주요 관객인 10~30대의 여성층을 위한 연애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제작 되었다. 스토리를 따라가는 전통적인 연애 시뮬레이션 게임 형태에 아바타파츠 아이템을 구입하고 친구와 교류하는 소셜 기능이 더해졌으며, 각종 미니게임을 통해 주인공의 능력치를 높일 수 있게 되어 있다. 또한 플레이어의 선택에 따라 주인공의 운명이 바뀌는 멀티 엔딩 시스템을 갖추었다.



초기 공략 가능한 남성 캐릭터는 스캔들로 추락했지만 반드시 재기에 성공해야 하는 톱스타 장우원, 공연장의 빚을 회수하기 위해 단장을 맡게 된 조폭 임석주, 여자인지 남자인지 알수 없는 중성적인 외모를 가진 배우 반하라, 비밀을 가진 천재 유학파 음악가 필립 4명이며, 이후 2명의 캐릭터가 추가로 공개될 예정이다.

글리터의 김명균 대표는 "성공한 영화의 IP를 활용하여 게임으로 개발하는 것이 부담되는 것이 사실이나, 영화 엽기적인 그녀를 좋아하셨던 관객들과 연애 시뮬레이션 장르 게임을 즐기는 사용자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도록 개발하였으며, 영화가 큰 인기를 끌었던 만큼, 게임도 그 명성에 걸맞은 결과를 낼 수 있도록 하겠다. 아울러 올 하반기에는 '치즈인더트랩'과 유명 드라마 IP를 활용한 여성향 게임을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lanning2@xportsnews.com

김지현 기자 planning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