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9 03:53
연예

'우리 연애의 이력' 신예 신민철, 여심 사로잡을 로맨틱 매력

기사입력 2016.06.14 09:11 / 기사수정 2016.06.14 09:11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신예 신민철이 영화 '우리 연애의 이력'(감독 조성은)으로 매사에 무신경한 긍정왕의 모습뿐만 아니라 로맨틱한 반전 매력까지 예고하고 있어 기대를 모은다.

떠오르는 충무로의 기대주 신민철이 '우리 연애의 이력'을 통해 여심 사냥에 나설 예정이다.

2006년 엠넷 모델 육성 프로그램 'I AM A MODEL MEN'에서 우승한 이후 2012년 연기를 시작한 신민철은 '차형사'뿐 아니라 '노브레싱', '미안해 사랑해 고마워', '프랑스 영화처럼' 등 코미디와 드라마, 멜로를 넘나드는 다양한 영화 장르에 출연하며 가능성을 인정받았다.

그런 그의 첫 번째 주연작 '우리 연애의 이력'은 이별은 했지만 헤어지지 못하는 두 남녀의 웃기고도 슬픈 로맨스를 그린 영화. 최근 tvN 드라마 '또 오해영'으로 대세 여배우로 등극한 전혜빈의 출연으로 기대감을 배가시키고 있는 작품이다.

신민철은 '우리 연애의 이력'에서 입봉을 꿈꾸는 예비 영화감독 오선재로 완벽 분해 언제나 천하 태평한 무한 긍정의 매력을 뽐낸다.

그가 연기한 무신경 초긍정 감독 지망생 오선재는 욕 한마디 쉽게 하지 못하는 답답한 남자이다. 하지만 한때 사랑했던 엑스 여자친구 우연이와의 시나리오 공동 작업을 의아하게 바라보는 주변 사람들의 시선에 이별은 했지만 헤어지지는 않았다고 단호하게 응수하는 로맨티스트의 반전 매력으로 여심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우리 연애의 이력'은 6월 30일 개봉 예정이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모멘텀엔터테인먼트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