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8 20:47
연예

'무한도전' 릴레이툰, 연재순서 공개…시작 주자는?

기사입력 2016.06.08 09:43

최진실 기자
 
[엑스포츠뉴스=최진실 기자] MBC '무한도전' 릴레이툰의 연재 순서가 공개된다. 

'무한도전' 멤버들과 스타 웹툰 작가들이 팀을 이뤄 6주 간 릴레이로 웹툰을 연재하는 릴레이툰 특집에서는 각각 파트너가 정해진 6팀의 연재 순서가 공개된다.

스타 웹툰 작가들의 등장으로 화제를 모았던 지난 4일 방송 말미에서는 유재석&무적핑크, 박명수&주호민, 정준하&가스파드, 하하&기안84, 광희&윤태호, 양세형&이말년이 파트너로 매칭됐다. 

특히 웹툰계 공식 '파괴왕' 주호민은 '무한도전' 공식 '악마의 아들' 박명수와 파트너가 되는 순간 당황하는 표정을 숨기지 못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11일 방송되는 '무한도전'에서는 웹툰 작가들이 자신의 파트너 멤버들을 그림으로 표현해 스튜디오를 집중시켰다. '사주 특집'을 연상케 할 정도의 관찰력을 보여줬던 웹툰 작가들의 그림에 멤버들은 또 한 번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고.

지난 방송에서 '무한도전' 멤버들과 닮은 동물을 찾아내 유재석에게 볼락, 박명수에게 늙은 투계라는 별명을 지어주며 큰 웃음을 준 가스파드 작가가 이번에는 멤버들을 동물 그림으로 그려내 웃음을 선사했다.

멤버들의 초상화를 통해 기상천외한 그림실력을 공개했던 '무한도전' 멤버들은 ‘릴레이툰’의 연재 순서를 건 스피드 그림 퀴즈에서 한 번 더 상상 초월의 그림실력을 선보인다.

'무한도전'은 오는 11일 오후 6시 20분에 방송된다.

true@xportsnews.com / 사진=MBC

최진실 기자 tur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