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10:56
연예

'오늘부터 대학생' 중간고사 성적발표…장동민 A+ 기염

기사입력 2016.05.16 09:44 / 기사수정 2016.05.16 09:44

김선우 기자
 
[엑스포츠뉴스=김선우 기자] '오늘부터 대학생' 복학생들의 중간고사 성적이 공개됐다.

지난 14일 방송된 '오늘부터 대학생'에서 한 학기동안 수업에 매진한 복학생들의 중간고사 성적이 발표된 것.

도예과 학생들의 중간평가 결과 장동민은 A+를 받아 B를 받은 탁재훈을 가뿐히 이겼다. 조별 발표 과제에서 발표 내용을 잊어 당황한 탁재훈과 달리, 장동민이 돌발 질문에도 여유있게 대처하며 깔끔한 발표를 마쳤다.

체육교육과 조별과제에서는 박나래가 A, 장도연이 B+를 받으면서 박나래가 근소한 차이로 승리를 거뒀다. 박나래는 적절한 비유를 겸한 설명과 매끄러운 발표를 선보여 학생들의 박수를 받았다.

교수님들은 복학생들의 노력을 긍정적으로 평했다. 도예과 교수님은 "조별 발표를 보니 탁재훈이 열심히 한다는 생각이 들었다", "(장동민은) 발표가 아주 좋았다"며 흡족해했다.

체육교육과 교수님도 "장도연 학생의 발표가 또렷또렷한 게 인상적이었다. 박나래 학생은 구성원들 간 팀워크가 굉장히 뛰어났고 발표자료의 완성도가 굉장히 좋았다"며 긍정적인 평가를 내렸다.

이에 복학생들은 기말고사 때는 중간 평가보다 더 높은 성적을 받겠다며 학점을 향한 열의를 드러냈다는 후문. 기말고사 때 복학생들이 또 한 번의 반전 학점을 받을 수 있을지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오늘부터 대학생'은 매주 토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sunwoo617@xportsnews.com / 사진 = ⓒ 채널A

김선우 기자 sunwoo61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