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23:44
연예

태진아, 김동규와의 특별 콜라보 '자식걱정' 발매

기사입력 2016.04.29 09:16

이금준 기자


[엑스포츠뉴스 = 이금준 기자] 가수 태진아가 성악가 김동규와 함께 한 콜라보버전 '자식걱정' 음원 공개한다.
 
진아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태진아는 성악가 김동규의 콜라보 버전 '자식 걱정'을 방송 외에 음원으로도 듣고 싶다는 팬들의 문의가 쇄도해, 29일 정오 각종 음악 사이트에 해당 음원을 발매할 예정이다.

'자식걱정'은 새 앨범 '꽃씨'의 더블 타이틀곡 중 하나. 흥겹고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자식을 키우며 즐겁고 힘든 부모의 마음을 현실적으로 다룬 가사가 60대 이후 부모님들에게 큰 공감대를 형성하며 인기를 얻고 있다. 태진아는 최근 앨범에 수록된 버전이 아닌 성악가 김동규와 함께 부른 버전으로 선보여 팬들의 관심을 받았다.
 
태진아는 지난 2014년엔 가수 비와 콜라보곡 '라송', 지난해엔 강남과 '전통시장'으로 호흡을 맞췄으며, 그 외에도 장윤정, 마야 등 다양한 가수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트로트 가수로서는 신선한 행보를 선보이며 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처럼 쉼 없이 콜라보를 선보이고 있는 태진아는 "일종의 팬서비스다. 팬들에겐 기존 태진아 혼자 부른 노래와는 다른, 색다른 재미를 줄 수 있다. 또 나도 콜라보를 할 때마다 뭔가를 얻는다. 새로운 장르의 음악을 접하면서 음악적으로 배우는 점도 있고, 젊은 가수와 호흡을 맞추면 나도 젊어지는 기분이 든다. 콜라보를 하면 나만 도움을 받는 게 아니라 서로 윈윈이 되기 위해 노력한다"고 말했다. 그는 또 "기회가 된다면 앞으로도 다양한 가수들과 콜라보를 하고 싶다"는 바람을 전하기도 했다.
 
한편, 태진아는 오는 5월 8일 어버이날 방영 예정인 KBS 1TV '열린 음악회'에서 남성 보컬 그룹 옴므와 호흡을 맞춰 또 한번 '자식걱정'의 색다른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music@xportsnews.com / 사진=진아엔터테인먼트



이금준 기자 music@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