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이아영 기자] 21일 컴백을 앞 둔 가수 박보람이 뮤직비디오 콘셉트를 전격 공개했다.
18일 박보람의 소속사 MMO는 공식 SNS를 통해 신곡 'Dynamic Love(다이나믹 러브)'의 뮤직비디오 콘셉트 포토 3장을 선보였다.
콘셉트 포토는 '다이나믹러브'의 뮤직비디오를 미리 엿볼 수 있는 일종의 스포일러다. 사진들은 모두 뮤직비디오 세트장에서 전문 포토그래퍼와 함께 촬영되었다. 콘셉트 포토는 신곡의 분위기를 가장 잘 표현한 컷들로 선정되었으며, 이를 통해 박보람의 새로운 스타일링까지 확인할 수 있다.
사진 속 박보람은 아기자기한 소품들 사이에서 묘한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한다. 또한 다른 사진에서는 마치 사랑에 빠진 듯한 달콤한 미소를 지으며 눈을 감고 있다. 콘셉트 포토를 보면 알 수 있듯, 신곡 '다이나믹 러브'의 뮤직비디오는 몽환적이고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 낼 전망이다.
신곡 '다이나믹 러브'는 따뜻한 봄 날씨에 딱 어울리는 달콤한 사랑 고백 노래로, 아름다운 기타 선율과 달콤한 박보람의 목소리가 어우러지는 어쿠스틱 장르의 곡이다. 박보람은 데뷔 곡 '예뻐졌다'에 이어 '연예할래', 드라마 '응답하라 1988' OST '혜화동(혹은 쌍문동)'까지 연 이어 대박을 터뜨린 박보람이 기세를 이어갈 수 있을지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박보람의 신곡 '다이나믹 러브'의 뮤직비디오는 21일 음원 발표와 동시에 공개될 예정이다.
lyy@xportsnews.com / 사진 = CJ E&M
이아영 기자 lyy@xportsnews.com